오롯이 나/매일 먹요일

[성남식당] 성남 신흥동 돌아온 파파이스 (이마트성남점)

오롯이 나 2023. 2. 24. 13:51


은행에 가려고 서둘러 걷고 있는데 한 가게 앞에 사람들이 모여있었다. 무슨 일인가 보니 얼마 전부터 개업 준비 중이던 파파이스에서 오픈 행사를 한다고 했다. 선착순 100명 치킨 박스 무료!
줄을 서있는 사람이 10여 명. 운이 좋으면 은행에 다녀와도 될 것 같았다.

빨리 움직이자!

럭키! 어쩜 은행에 대기가 한 명도 없다니! 들어가서 숨도 돌리기 전에 은행 업무를 바로 볼 수 있었다. 치킨 박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다시 파파이스로

은행에 다녀온 사이 사람이 많이 늘었다. 그래도 다행히 선착순 100명 안에 들어갈 수 있었다. 나는 60번대 정도가 될 거 같았다. 직원들이 핫팩도 나눠주고, 줄도 세우고, 진행을 잘 해주어 편했다.

보통 이런 단발적인 행사들은 준비가 부족해서 눈살을 찌푸리게 되거나 오히려 부정적인 경험을 하게 되는 일이 많은데 이번 파파이스의 오픈 행사는 직원들이 준비를 잘 해 준게 보여서 고마웠다.

11시 개점 시간까지 기다릴 줄 알았는데 30분 빠르게 행사를 시작해서 11시쯤 치킨을 받을 수 있었다. 따뜻할 때 바로 먹고 싶었지만 일하러 가야 하니 포장을 한다.


돌아온 파파이스는 아주 예전 내가 처음 파파이스를 먹었던 그때의 맛으로 돌아왔다. 바삭하고 매콤하고 육즙 촉촉한 치킨!
그리고 비스킷! 내가 정말 좋아했던 파파이스의 비스킷! 옛날의 비스킷! 막 부스러지는 그 비스킷! 버터랑 딸기잼 올려 먹으면 입에서 녹는 그 맛.

식은 치킨과 비스킷을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보통 포장 해오면 식어서 맛이 덜해지는데 이 정도면 정말 훌륭한 맛이다. 앞으로 이대로만 해줬으면 좋겠다.

가까운 곳에 파파이스가 생기다니, 땡큐 파파이스!



파파이스 신흥점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94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2108710878&refService=place